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코드악보] 태양계 by 성시경 | 기타 피아노 우크렐레 코드 악보

Stories On Music/Code Scores

by LunarHalo 2021. 10. 21. 01:30

본문

반응형

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. 

개인적으로 기타 연습시 코드와 가사만 있는게 편해서 노트에 정리하기 시작했습니다.
어느새 2권을 훌쩍 넘어섰는데, 디지털 화 하는것이 휴대가 용이한것 같아서, 하나씩 블로그에 정리하기로 했습니다. 

본 블로그의 창작물(본 카테고리에서는 코드 악보 이미지)에 대한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.
무단 복제 및 전재, 재배포를 금합니다.
개인 연습 용도로의 사용만 가능하시며, 이미지의 게시가 필요할 시 링크를 이용해 주십시오.
 [루나헤일로-Lunar Halo]

 

 

2011. 09.15 발매된 성시경님의 정규앨범 처음에 실린 곡 입니다.

[ Code Score ]

[ Lyrics ]

나의 사랑이 멀어지네
나의 어제는 사라지네
태양을 따라 도는
저 별들처럼 난 돌고 돌고 돌고
그대를 향한 나의 이 어리석은
사랑해 사랑해 사랑해
머물지 못 하는 내 두 눈에 고인
눈물이 흐르네
나의 사랑은 떠나갔네
나의 어제는 사라졌네
지구를 따라 도는
저 달 속에 비친 너의 얼굴 얼굴
그 얼굴 위로 흐르던 너의 미소
사랑해 사랑해 사랑해
머물지 못하는 내 두 눈에 고인
눈물이 흐르네

[ Listen to M ]

 


작사/작곡/편곡 : 강승원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